티스토리 뷰
현대네비게이션 고객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바로가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에서 소개드리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라인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여 네비게이션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 지니 네비게이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네비게이션 고객서비스센터 바로가기
1. 온라인 예약 방법
여러분이 현재 위치한 곳을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의 현대차 서비스센터 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는 여러분의 현재 위치 기준 근처의 서비스센터 예약이 가능힙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위치 확인 권한을 허용해주셔야 합니다. 조건검색에서 지역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그럼 지도에서 예약 가능한 서비스센터들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 앞서 조회된 목록에서 원하는 곳을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차종을 선택하고 차량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필요한 정비내용을 선택하고 수리유형 등 상세내용을 입력합니다.
서비스네트워크 선택, 날짜선택, 시간선택, 정비반선택까지 마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간혹 예약이 마감된 경우도 있으니 이 경우 해당 전화번호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2. 전화 예약 방법
온라인상으로 예약하는 게 시간도 걸리고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전화 예약을 하는 것이 좀 더 빠를 때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여드리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서비스를 좀 더 빠르게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승용차 ☎ 080-600-6000
트럭/버스 ☎ 080-200-6000
위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하면 차량 구입, 차량 정비 서비스, 멤버십 등과 관련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토요일 및 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일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99-0606
서비스 개통/해지/변경 등, 안전 보안 서비스 24시간 제공과 관련된 문의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 휴무